중소형 부동산 투자자문

국내법인 및 개인투자자에게 중소형 부동산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부동산 기업 중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형 부동산 본부


JLL 중소형 부동산 본부는  2016년 글로벌 부동산 기업 중 국내 최초로 설립되어, 현재 약 20여명의 중소형 부동산 전문가들이 매입매각, 오피스, 리테일, 산업용 자산 분야의 모든 중소형 자산에 대한 종합적인 부동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폭 넓은 부동산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국 부동산 자산에 대한 풍부한 거래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부동산 자산에 대해 고객 맞춤형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기업 뿐만이 아닌, 개인 및 국내 법인 소유의 오피스 빌딩, 리테일, 개발부지, 토지, 호텔, 공장 등 다양한 자산에 대한 모든 부동산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개발방향, 수지분석, 사업성 검토 등을 제안합니다.
  
JLL은 230년의 풍부한 역사를 지닌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기업입니다. 부동산 소유자, 임차사, 투자자, 그리고 개발사 고객에게 종합적인 부동산 투자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회사로서, 80 개 이상의 국가에서 100,000 명 이상의 글로벌 인력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LL 코리아는 현재 약 390명 이상의 직원들이 오피스, 리테일, 중소형, 물류산업, 호텔 등 다양한 유형의 자산에 대한 매입매각 자문, 자산관리, 임대 임차 자문, 전략 컨설팅에서부터 통합시설 관리, 건축 및 인테리어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 까지의 종합적인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부동산에 대한 니즈 및 고민이 있으십니까?

다양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이 고객 맞춤의 부동산 솔루션을 제안해 드립니다.

JLL 전문가 상담

김명식
본부장, 부동산투자 자산 자문
임희석
이사, 매입매각 중소형부동산투자자문
김희준
이사, 오피스 임대차 중소형부동산투자자문
주인규
부장, 산업용자산 중소형부동산투자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