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니 코우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경영자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그는 16개국 내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 및 43,000명이 넘는 지역 인력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앤서니 코우스는 부동산 및 투자 관리에 특화된,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 서비스 회사 JLL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고경영자입니다.
앤서니는 본 회사에서 30년의 재직 기간 동안 모든 상업용 부동산 지역의 투자자 및 기업과 업무를 진행해 왔습니다. 그는 아시아 지역에서 30년 동안 JLL의 지역 내 확장을 선도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앤서니는 중국 본토에서 10년 동안 근무하며 상하이 및 동부 중국에서의 JLL 운영 및 중국 수도 자본 시장 작업을 주도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을 향한 앤서니의 열정 덕분에 JLL은 2017년에 LEED v4 및 WELL v1에서 세계 최초로 플래티넘 레이팅을 달성한 상하이로 사무실을 옮겼습니다. 해당 기준은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한 최고 수준의 건물 인증입니다. 이 일을 통해 수상 경력에 및나는 인도, 홍콩 및 싱가포르에 위치한 다른 JLL 사무실의 기준이 정해졌습니다.
이전에 앤서니는 홍콩에서 13년 동안 근무하며 업계 내 다양한 리더십 직위를 맡고 있었습니다.
1987년 런던 대학교를 수석 성적으로 졸업하며 생물학을 전공한 그는 런던 소재 부동산 회사 De Groot Collis에 취업했습니다. 그는 1989년에 JLL에 합류한 뒤 1993년에 홍콩으로 전근을 갔습니다.
앤서니는 부동산 시장, 부동산 정보기술 및 해당 산업의 미래에 영향을 주는 주요 트렌드에 관해 자주 기고를 합니다. 또한 앤서니는 지속 가능성 및 다양성, 포용성에 관한 대의명분을 전면적으로 지지합니다. 그는 세계 경제 포럼, 밀컨 인스티튜트, 아시아 비상장 부동산 투자자 협회(Asian association for Investors in Non-listed Real Estate Vehicles, ANREV) 등 유명 기관의 패널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여가 시간에 앤서니는 마라톤 및 트라이애슬론에 참여하며 활동적인 삶을 이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