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 머레이

CEO, 워크 다이내믹스

닐은 세계 최대 규모의 여러 기업과 협력하여 직원, 직장, 부동산 포트폴리오 성과 최적화를 통해 미래의 워크플레이스를 만드는 데 전념하는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현재 업무

최첨단 혁신을 이루는 것으로 유명한 JLL 업계 워크 다이내믹스 사업부의 사명은 목적 중심 전략, 기술 지원 솔루션 및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역량을 구축하여 직원 경험의 모든 요소를 다루는 것입니다.

닐은 JLL 글로벌 집행 위원회의 일원이며 JLL 기업 고객 자문 위원회의 글로벌 후원자이기도 합니다. 닐은 이러한 두 위원회를 대리하여 운영 모델과 전략적 고객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가 기후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려는 JLL의 노력을 옹호합니다. 그의 리더십에는 The Climate Pledge(기후 서약), Science- Based Targets(과학 기반 감축 목표), Net Zero Carbon Buildings Commitment(탄소중립 건물 공약), Business Ambition for 1.5°C(비즈니스 앰비션 포 1.5°C), Race to Zero(레이스 투 제로) 및 EP100을 향한 JLL의 약속을 책임지는 것도 포함됩니다.

경력

닐은 2017년 기업 솔루션(현 업계 역학 관계)의 EMEA CEO로 JLL에 합류했습니다. 그전에는 Sodexo와 GSH Group에서 지역 및 글로벌 리더십 역할을 맡아 수행했습니다.

학력 및 소속

닐은 더블린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기계 공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아일랜드 출신인 닐은 아내 및 세 자녀와 함께 시카고에 거주하고 있으며 JLL 재단 이사, Ireland Funds 시카고 지부의 이사, United Way of Metro Chicago 캠페인 내각 이사 및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을 옹호하는 닐은 분명한 목적의식을 가지고 열정이 넘치는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실행 가능한 형평성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