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 울브리히

최고경영자 겸 사장

크리스티안 울브리히는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 및 투자 관리 회사인 Jones Lang LaSalle Incorporated(JLL)(NYSE: JLL)의 CEO 겸 사장입니다.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JLL은 5개 사업부에 걸쳐 100,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전 세계 80여 개국에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안은 2016년 10월 CEO 자리에 올랐으며, 2016년 5월 사장으로 선출된 이후 JLL 이사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안은 JLL의 전략적 방향과 글로벌 운영을 이끌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역동적인 국제 부동산 시장에서 회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거두도록 보장합니다. 크리스티안은 지속 가능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 직원 및 주주가 성공을 거두도록 지원하는 전략을 주도하여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부동산의 미래를 만듭니다.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 전 크리스티안은 2009년 1월부터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지역 JLL의 CEO로 재직했습니다. 2005년 4월부터 2008년 12월까지 그는 JLL 독일 사업부의 전무 이사이자 EMEA 지역 위원회의 일원이었습니다.

JLL에 합류하기 전 크리스티안은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독일 최고의 부동산 투자 관리 서비스 제공업체인 HIH 그룹의 CEO로 7년간 재직했습니다. 크리스티안은 은행 업계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처음에는 독일의 국내 및 국제 은행에서 근무한 후 독일 지역 은행의 CEO 직책을 맡았습니다.

크리스티안은 지속 가능하고 다양하며 포용적인 글로벌 미래를 창조하는 데 있어 기업이 선도적으로 움직이고 조치를 취할 책임을 열렬히 옹호합니다. 크리스티안은 세계경제포럼 국제 비즈니스 위원회, CEO 기후 리더 연합 및 반부패 파트너십 이니셔티브 선발 위원회의 일원입니다.

크리스티안은 독일 함부르크 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스탠퍼드 대학교 GSB 프로그램을 이수했습니다. 현재 독일 프랑크푸르트 근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