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안 울브리히

최고경영자 겸 사장

회사의 전략 방향과 지속 성장에 대한 사업 전반을 총괄하며, JLL 글로벌 이사회 의장을 겸하고 있습니다.

고위 경영진과 함께 JLL을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전략적 비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고객, 직원 및 주주의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 솔루션을 실행하는 비전입니다.

15년 이상 JLL에서 주요 경영 요직을 맡고 있습니다. 2005년 독일 지사 대표로 JLL에 합류하였고, 2009년에 EMEA 지역 CEO로 임명되었으며 글로벌 이사회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글로벌 이사회의 상임이사를 역임하고 감사회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JLL에 합류하기 전에 함부르크에 본부를 둔 HIH 그룹의 CEO로 7년 재직하였습니다. 이전에는 국내 및 국제 은행의 고위직으로 10년을 근무하였습니다.

글로벌 미래에 대한 지속 가능, 다양성 및 포괄성에 대한 열정적인 옹호자입니다. 세계 경제 포럼의 Partnering Against Corruption Initiative의 Vanguard 그룹 이사외의 멤버입니다. 또한 유럽 최대의 주거용 부동산 회사인 Vonvia SE의 이사회 이사이기도 합니다.

함부르크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스탠포드 대학교 GSB 프로그램을 수료하였습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근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