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아스프리 프라이스

EMEA CEO, Work Dynamics

풍부한 컨설팅 경험을 통해 오랜 기간 고객에게 솔루션 및 전략적 조언을 제공해 왔습니다.

“인재 전쟁은 더욱 심해졌으며, 점점 더 많은 구직자들이 연봉 그 이상의 가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미래를 고려하는 고용주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시장에서 혁신적인 업무 환경 전략으로 어떻게 차별화를 꾀할 수 있는지 이해하며, 전체적인 업무 환경의 경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수 아스프리 프라이스, JLL UK

수는 업계 역학 관계 글로벌 이사회의 일원이며 EMEA 지역에서 JLL 업계 역학 관계 사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수와 수 휘하의 팀은 진정한 차이를 만드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적응하고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업무 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오늘날에는 이러한 서비스의 범위가 업무 환경 전략부터 설계, 거래, 그리고 어카운트 관리에 이르는 모든 것을 포괄하도록 확대되었습니다.

JLL에 재직하는 동안 수는 기업 부동산 부문에서 실적을 쌓은 것은 물론 내부 비즈니스 기능, 비즈니스 동인, 수익 및 손실 관리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다양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수는 업계 이벤트에 꾸준히 토론자로 참여합니다.

수는 런던 청소년의 삶의 질을 개선하여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 자선 기관 London Youth의 이사회 일원입니다. 캐나다 럭비 국가대표 출신이기도 한 수는 스포츠와 야외 학습이 젊은 세대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관심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