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사례

렉서스가 만족한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

인허가 한계를 뛰어 넘은 컨설팅으로 고객 만족 제고

고객사 천우 모터스는 서비스 센터와 전시공간을 별도의 사이트로 매수하기를 희망하였습니다. 그러나 서비스센터의 경우 도심에서 인허가를 득하는 것이 쉽지 않아, JLL의 중소형 부동산 투자 자산팀은 인허가가 가능한 주유소 부지 중에 매각 가능한 물건을 탐색하여 한 사이트에 두개의 공간을 함께 활용하는 방안으로 컨설팅하였고 매매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인허가에 한계가 있는 프로젝트였으나 서비스센터와 전시공간을 동시에 유치시킴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습니다. 서비스 공간에는 총 5개의 정비 스톨을 통해 하루 최대 40대를 정비할 수 있는 '1 Stop 3S (판매 Sales, 서비스 Service, 부품 Spare)' 컨셉트를 구현하였습니다. 전시장 1층에는 비디오월로 꾸며진 스페셜 디스플레이 공간을 설치하였으며 2층에 마련된 럭셔리 바에서는 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