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L 코리아, 부동산 중개법인 설립 5주년

JLL 코리아, 부동산 중개법인 설립 5주년

7월 17, 2019

"[2019년 7월 17일, 서울] –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 코리아 (대표 장재훈)가 계열사인 부동산중개법인을 국내에 설립한 지 5주년을 맞이한다. 

JLL 코리아는 5년전인 2014년 7월 17일 다양해진 부동산 유통 채널과 부동산 산업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국내 진출한 외국계 부동산 컨설팅 기업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부동산 중개법인인 ‘존스랑라살르 부동산중개 유한회사 (대표 이한국)’를 설립하였다.

존스랑라살르 부동산중개 유한회사는 지난 5년 동안 모회사인 JLL 코리아가 추진하는 상업용 부동산의 임대차 중개를 넘어서, 국내외 하이엔드 주거 부동산의 분양, 임대 관리, 투자 자문 등으로까지 업무 범위를 확대하였다.  

JLL만의 글로벌 주거 부동산 플랫폼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런던, 베트남, 호주, 태국, 하와이 등 해외 유망한 지역의 하이엔드 주거 부동산을 국내에 소개하고 투자 상담, 마케팅, 계약 자문 등의 실물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한국 대표는 “지난 5년간 존스랑라살르 부동산중개 유한회사는 국토 교통부 및 여러 국가 산하기관들과의 연구 분과 활동 및 세미나 등의 협업으로 국내 부동산 유통시장의 투명성 제고와 선진화에 기여하고자 하였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부동산업계의 요구를 반영해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보다 전문적이며 체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LL 소개

JLL (뉴욕증권거래소: JLL, 존스랑라살 주식회사)은 부동산 및 투자관리 관련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부동산의 세계를 재구성하여 사람들이 자신의 열망을 성취할 수 있는 보람 있는 기회와 경이로운 공간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우리는 고객, 직원 및 지역 사회를 위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 것입니다. JLL은 Fortune 500 대 기업으로, 전세계 80여 개국, 300개 이상의 지사에서9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LL은 Jones Lang LaSalle Incorporated의 브랜드 명칭 및 등록 상표입니다. www.jll.com

JLL 코리아는 2000년에 JLL 아시아 태평양 본사의 100% 자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www.j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