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L, 강남 N타워 매각 주관사로 선정

강남역 일대에서 십 년 만에 공급되는 신축 프라임 오피스 빌딩 투자 용도뿐만 아니라 사옥 용도로서 희소 가치 보유

2월 07, 2018

2018년 2월 7일, 서울 -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 (NYSE: JLL)은 오늘 역삼 PFV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648-9에 위치한 강남 N타워의 매각 주관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JLL은 강남 중심부에 신축 프라임 오피스를 찾는 국내외 투자자 또는 사옥 수요자를 유치하는 마케팅 및 매각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강남 N타워는 연면적 51,132m2 (15,467평), 24층의 신축 중인 프라임 오피스 빌딩으로, 2018 년 8월 준공 예정이다. 테헤란로 대로변에 접하고 있으며, 강남역과 역삼역에서 도보 5 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최고의 가시성과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입주자 편의 중심으로 설계된 빌딩은 공간 효율성이 높은 업무 공간, 풍부한 고급 리테일 시설, 그리고 쾌적한 녹지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500평이 넘는 녹색 공원과 110m 높이에 위치한 옥상정원은 임차인에게 도심 속 힐링과 소통의 공간을 선사한다. 최첨단 경제중심지에 걸맞은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커튼월 외관은 오래된 테헤란로 스카이라인에 활력을 불어 넣을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장재훈 JLL 대표는 "강남 N 타워는 그 동안 신규 공급 부족과 낮은 공실률을 유지하고 있는 강남역 일대에서 십 년 만에 공급되는 신축 프라임 오피스 빌딩입니다. 강남 핵심 지역에서 투자 용도뿐만 아니라 사옥 용도로서도 희소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하며, "국내외 투자자로부터 많은 관심과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며, JLL은 투명하고 전문적인 매각 프로세스를 통해 최적의 국내외 투자자를 유치하여 최고의 매각 결과를 도출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JLL 매입매각 자문팀은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JLL의 전문 부서 중 하나로, 투자자 및 소유자를 위한 부동산 매입매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16 년 한 해에만 전 세계적으로 136 억 달러의 투자 매매와 대출 및 주식 거래를 완료하였으며, 전 세계에 2,000 명 이상의 매입매각 전문가가 전문화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끝-


JLL 소개

JLL 소개

JLL (NYSE: JLL)은 부동산 투자 및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입니다.  JLL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부동산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첨단의 테크놀로지를 이용하여 고객, 직원 및 지역 사회를 위한 보람 있는 기회, 경이로운 공간 및 지속가능한 부동산 솔루션을 창출합니다. JLL은 2021년 3 월 31 일 기준 연간 매출 166 억 달러의 Fortune 500 대 기업으로서, 80 개 이상의 국가에서 91,000 명 이상의 글로벌 인력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LL은 존스랑라살 주식회사 (Jones Lang LaSalle Incorporated)의 브랜드 명칭 및 등록 상표입니다. www.j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