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Ribbon Commands
Skip to main content

뉴스

JLL, 하와이 레지던스 VIP 투자 설명회 개최

하와이 호놀룰루의 워드 빌리지의 고급 레지던스 아알리이(A’ali’i) 소개


2018327, 서울 -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 코리아(NYSE: JLL)는 지난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미국 최대의 부동산 개발사인 하워드 휴즈 코퍼레이션 (NYSE: HHC / Howard Hughes Corporation)과  '하와이 레지던스 VIP 투자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기관 및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에 위치한 워드빌리지(Ward Village) 복합타운 내 새로 분양되는 고급 레지던스 아알리이(A'ali'i)를 소개하고 부동산 취득 구조와 절차에 대해 상담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하와이 현지 방문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투어도 주선해주게 된다.

워드빌리지는 하와이 호놀룰루의 카카아코(Kaka'ako) 지역에 조성되고 있는 약 7만3천여 평의 고급 주거단지 개발 프로젝트로서, 2027년까지 15개의 고급 레지던스 빌딩 (약 5천 세대), 약 5천 평의 빅토리아 공원과 약 2만 8천 평 이상의 리테일 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JLL은 워드빌리지의 고급 레지던스 빌딩의 매각 자문사로서, 국내 투자자 및 구매자 대상으로 투자 상담, 마케팅, 계약 자문 등의 실물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까지 워드빌리지에서5개의 고급 레지던스 빌딩이 완공되었거나 곧 완공 예정이다. 2016년에 첫 완공되어 입주가 시작된 와이에아(WAIEA), 2017년에 완공된 아나하(ANAHA), 그리고 2019년 초 완공 예정인 아에오(AE'O)는 이미 95% 이상 판매 완료되었다.  

이번에 소개되는 총 751 세대 규모의 아알리이(A'ali'i)는 하와이 현지에서 3월 3일에 공식 분양 시작되었고 스튜디오에서 2 베드룸까지 분양가는 한화 6억원부터 시작된다. 2021년에 완공 예정이다. 세대 내 가전, 가구부터 식기류, 타올까지 전체 옵션이 제공되어 입주 후 바로 실생활이 가능하고, 철도역과 주변 상권 개발이 가속화되면서 임대수익뿐 아니라 시세차익을 기대하는 전 세계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하워드 휴즈 CEO 데이빗 웨인랩(David R. Weinreb)은 "한국은 매력적인 시장으로, 워드 빌리지와 함께 아일라이 고급 레지던스를 한국에 직접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미국, 일본 등 동서양에 걸쳐 관심을 받는 워드 빌리지가 빠른 시일 내에 많은 국내 투자자분들께 소개가 되길 바랍니다." 라고 말하였다.

JLL 코리아 주거 부문 총괄 대표는 "JLL은 하워드 휴즈의 국내 단독 매각 자문사로서 워드 빌리지의 레지던스에 대한 마케팅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 투자자와 구매자가 안심하고 손쉽게 해외의 수익성 있는 부동산에 직접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JLL] JLL과 하워드 휴즈는 2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하와이 레지던스 VIP 투자 설명회]를 공동 개최하였다. 하워드 휴즈의 CEO 데이빗 웨인랩이 하와이 워드빌리지 내 아일라이 레지던스를 소개하고 있다.



JLL은 외국계 부동산 컨설팅 업계 최초로 국내에 부동산 중개법인을 설립하여 주거 부동산 서비스 업무를 본격화하였다. 상업용 부동산의 투자 자문 및 자산관리 지식과 네트워크 플랫폼을 주거용 부동산에 접목시키고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주거 부동산에 대한 개발, 투자, 매매, 임대차 관리, 시설관리, 컨설팅 등의 종합적인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워드 휴즈 (Howard Hughes Corporation)는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 최대의 부동산 개발사로 미국 전역에 걸쳐 상업용, 주거용, 복합 부동산을 개발, 건설, 관리를 총괄하고 있다. www.howardhugh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