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Ribbon Commands
Skip to main content

뉴스

서울

JLL, 한국감정원과 부동산 분야 민관협력을 위한 MOU 체결

상업용 및 주거용 부동산 정보 교류 및 지수 개발 등 업무협력


​[서울, 2016 324] – 글로벌 종합부동산서비스 회사인 JLL (존스랑라살르)과 한국감정원은 24일 오전 한국감정원 강남센터에서 상업용 및 주거용 부동산 분야의 업무 교류 및 협력을 추진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p부동산 정보의 교류 및 지수 개발 p부동산 관련 학술 교류 p감정평가 가격산정 관련 업무 자문 p해외 부동산투자 업무협력 등에 대해 상호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부동산 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전문분야의 역량 증진해나가기로 했다.

한국감정원의 서종대 원장은 "이번 JLL과의 업무협약은 부동산분야 민간과 공공기관의 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방안을 모색하는데 큰 의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JLL의 이한국 부동산중개법인 대표는 "이번 한국감정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 부동산 시장의 투명성을 증진하고, 상업용 부동산과 아울러 기업형 임대주택 등 주거용 부동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는데 의의가 크다'고 밝혔다.

JLL은 통합적인 부동산 투자 및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이고, 한국감정원은 [한국감정원법]에 의거 부동산 시장 안정과 질서유지 업무를 수행하는 공공기관이다.

한국감정원 MOU1.jpg
JLL의 이한국 부동산중개법인 대표(왼쪽), 한국감정원 채미옥 부동산연구원장(오른쪽)이 한국감정원세터에서 부동산분야 민관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 제공=한국감정원]

한국감정원은 [한국감정원법]에 의거 부동산 시장 안정과 질서유지 업무를 수행하는 공공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