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Ribbon Commands
Skip to main content

뉴스

서울

JLL 코리아, 2016 한국 지역 「최우수 부동산 컨설턴트상」 수상

2016 Asia Pacific Property Awards


​​​​​​​​

[서울, 2016 412] –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업체인 JLL (NYSE: JLL)은 4월 8일 쿠알라룸프르,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2016 Asia Pacific Property Award 시상식에서 한국 지역​ 부동산 컨설팅 부분에서 최고의 수상인 「최우수 부동산 컨설턴트 상」을 수상하였다.


​JLL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총 15개 부문의 수상을 휩쓸었는데, 최고 등급의 5-Star 수상인 「최우수 부동산 컨설턴트상」은 한국을 포함하여, 중국, 홍콩, 인도, 일본이 수상하였다.

JLL 코리아 대표이사 스티븐 크렉은, "JLL 코리아의 「최우수 부동산 컨설턴트상」 수상은 고객에게 매일매일 최선을 다하여 양질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JLL의 팀워크와 전문성을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International Property Award는 부동산, 건축 및 디자인 업계에서 최고의 전문 지식과 역량을 갖춘 기업에 수여하는 시상으로서, 70명의 검증된 글로벌 부동산 전문가들이 디자인, 품질, 서비스, 혁신, 독창성 및 지속가능성 항목에 대해 종합적으로 심사하며, 지역별「최우수 부동산 컨설턴트상」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propertyawards.net/asia-pacific-2016/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끝 –

JLL 소개

JLL 코리아는 2000년 4월에 JLL Asia-Pacific의 한국 지사로 설립되었으며, 부동산 소유자, 거주자, 개발자 그리고 투자자에게 전문적인 부동산 투자 자문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입니다. 매입.매각 자문, 임대차 대행, 자산 관리, 가치 평가 자문 및 리서치, 건축 및 인테리어 프로젝트 관리, 시설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피스, 리테일, 산업, 주거 등 다양한 유형의 자산을 포함합니다.

JLL (존스랑라살르, 뉴욕증권거래소: JLL)은 전세계 80개국, 230개 이상의 지사에서58,100 여명의 직원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간 약 52억 달러의 수수료 매출을 달성한 Fortune 500기업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16개국, 80여개의 지사를 운영 중입니다.

JLL은Jones Lang LaSalle Incorporation의 브랜드명칭 및 등록 상표입니다.